필로미나의 기적 다운로드

07/02/2020 no comments Categories Uncategorized

1805년 8월 10일, 성도의 유물은 나폴리 근처의 언덕 마을이자 캐논 데 루시아의 고향인 무냐노로 옮겨졌다. 모든 종류의 연속기적이 이 전근을 동반했습니다. 도착하기 전날, 주민들의 기도에 많은 비가 가뭄의 긴 시즌 후 무냐노의 들판과 초원을 새로 고쳤다. 6주 동안 방을 떠나지 않았던 변호사 마이클 울피첼라 경은 유물로 옮겨져 완전히 완치된 상태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계급의 한 여성은 수술이 필요한 암 궤양이 손에 걸렸습니다. 성도의 유물이 그녀에게 가져왔습니다. 저녁에 그녀는 상처에 그것을 배치. 다음 날 아침, 외과 의사가 수술을 위해 도착했을 때, 그는 상처가 사라졌다는 것을 놀랍게도 발견했습니다. 무냐노에 있는 성 필로메나 신사는 가장 놀라운 천재들의 현장이 되었다. 그 중에는 “무냐노의 위대한 기적”으로 알려진 폴린 자리코트의 치료법이 있었습니다. 그것은이 치료, 길고 성숙한 심의 후, 교황 그레고리 XVI에 의해 세인트 필로메나 숭배의 공식 승인으로 이어졌다, 누가 일류 기적을 선언. 교황은 그의 법령에서 성도를 “19 세기의 타우마투르가 [원더 워커]”라고 불렀습니다.

수천 명이 증명하듯이, 그녀는 우리의 기적이 그 어느 때보다도 많고 훌륭하기 때문에 우리 시대에 도저히 그럴 자격이 없습니다. 그녀의 유물이 모셔진 직후, 암이 치유되고 상처가 치유되었고, 유서 깊은 폴린 Jaricot가 하룻밤 사이에 심한 심장 문제로 치료되었을 때 무냐노의 기적은 모두 성 필로메나에 기인했습니다. 유해가 무냐노 의 마을 교회에 가져왔을 때, 마을 사람들과 인근에서 은혜와 호의와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기적은 해마다 발생하고 1837 년, 교황 그레고리 XVI는 성년필로 필로메나 상승. 그녀의 유해 이외에 는 역사적 기록과 그녀의 중보를 통해 부여 된 특별한 호의와 기적에 대한 보고가 없다는 점에서 그녀에게 성도를 선언하는 것은 이례적이었다. 1. 십자가를 닮은 앵커는 희망의 상징이며 때로는 순교의 표시이기도하며, 일부 사제와 다른 사제의 목에 고정되어 교황 성 클레멘트 첫 번째처럼 바다에 던져졌습니다. 일부는 성 필로메나티베르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이 바이아노로 가는 기차는 대부분의 예약 사이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나폴리에서 지하철로 시작하여 포르타 놀란나 역에서 바이아노(Baiano)까지(약 1시간 소요 시간). 기차 #819 또는 823을 찾습니다. 놀라에서 기차에서 내려 역 근처에서 “놀라-아벨리노”라는 표지판이 있는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에 도착하면, 드라이버에게 “Mugnano 델 카르디날레”.